본문 바로가기
지미의 육아/육아정보

일산 어울림누리에서 추추와 함께 엉덩이 탐정 뮤지컬을 봤어요.

by Jimmy85 2023. 6. 20.
728x90

엉덩이

추추가 엉덩이 탐정을 무척이나 좋아하는데요

 

엉덩이 탐정 뮤지컬을 한다고 해서 ~ 고양 어울림누리 극장으로 찾아가 보았습니다.

 

엉덩이 탐정 뮤지컬 보러가는길

날이 조금 추웠었는데요~

 

엄마 손을 꼭 붙잡고 추추가 좋아하는 엉덩이 탐정 뮤지컬을 보러 일산에 있는 어울림누리 극장에 왔습니다

 

아이들이 무척이나 많았었는데요

 

역시 엉덩이탐정이 인기가 많긴 한가봐요

 

저희는 약간 뒤 자리에서 보게 되었는데요

 

그래도 양 옆에 사람이 없어서 맘 편하게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입장할때 불빛나는 봉을 꼭 사고 싶다는 추추의 말에 어쩔수 없이 하나 사서 들고 들어왔답니다.

 

이렇게 하나두 사다보면 금세 지갑이 가벼워 진답니다.

 

일산 어울림 누리에서 어린이 뮤지컬 공연중에는 촬영을 할 수는 없었지만 

 

공연이 시작할때와 커튼콜때는 촬영을 할 수있어서 찰라의 순간을 찍어 보았습니다

 

추추가 어찌나 엉덩이 탐정 뮤지컬을 좋아하던지~ 엄청 집중해서 보는 모습이 무척이나 이뻤답니다.

 

중간중간 캐릭터 들이 객석으로 달려 나오기도 하고 신나는 퀴즈 풀기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었습니다.

 

추추가 너무나도 좋아하고 좋아하는 캐릭터를 직접 보고 인사 할수 있기도 해서 앞으로 종종 대리고 와야 겠어요

엉덩이 탐정 뮤지컬이 끝나고 사람들이 어느정도 빠지고 나서 약간 앞으로 나와서

 

엄마와 사진도 찰칵 한장 찍어보았어요.

 

멋지게 V포즈하고 찰칵 찰칵!

그리고 밖으로 나왔는데...

 

추추의 시선을 사로잡는 엉덩이탐정 제품들..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이것 까지 사면 안돼겠따 싶었지만

 

추추의 눈은 벌써 이쪽으로 향했답니다

 

그래서 겨우 스티커 한장으로 합의 하고 끝냈어요.

그리고 추추가 좋아하는 엉덩이 탐정 스티커 하나들고 엉덩이 탐정 앞에서 마지막으로 사진 한장 찍고 마무리 했답니다

 

추추가 정말 좋아하는 엉덩이 탐정을 직접 이렇게 뮤지컬로 보니 정말 기뻐했어요

 

티켓 가격이 조금 있어서 매번 오진 못하겠지만 종종 어린이 뮤지컬을 보여 줘야 겠어요

 

 

728x90